지난해 12월, 배우 송중기는 영국인 여성과 1년째 열애 중으로 임신설과 열애설이 터졌었는데요.
소속사 하이지음 스튜디오에서는 열애설에 관해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니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라고 열애를 인정을 했지만 임신설에 대해선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난해에 싱가포르에서 열렸던 '재벌집 막내아들'의 미디어 콘퍼런스에 여자친구와 함께 동행하여 스태프들에게 소개도 하고 솔직한 성격답게 주위에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데이트도 하며 해외 일정시에는 함께 했었다고 합니다.
2020년부터 만났다고 알려져 있는 '송중기'와 연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팬카페를 통해서 결혼소식과 2세 소식을 알렸습니다.
안녕하세요. 중기입니다.
오늘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 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 온 Katy Louise Sauders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습니다.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입니다.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더욱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습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큰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입니다.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아껴주시는 모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저의 배우 인생 내내 가장 큰 힘이 되어주시는 키엘 분들의 응원과 바람대로 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과 열정이라는 날개를 가지고 한 개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욱 높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직접 뵙고 인사드릴 수 있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팬카페에 올린 입장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이탈리아, 영국의 배우로 알려져 있으며 1984년 7월 21일 영국 런던에서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14살 때부터 밀라노에 정착하여 보코니 대학교에 진학해 경영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2002년에는 이탈리아 영화에 아역으로 첫 데뷔를 하면서 연예계활동을 시작했고 TV드라마, CF에도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했었지만 2019년 이후로는 특별한 출연작 없이 활동은 안 하고 있습니다.
2013년 이탈리아 한 연예 매체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케이티는 이탈리아의 한 자동차 관련 제조 기업의 아들과 약혼했다는 의혹과 10살 된 딸이 있다는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는데요.
이는 2013년 3월 카메라에 포착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모습이 배가 부른 임산부의 모습이었고 같은 해 5월에 행사장에선 배가 들어간 모습으로 참석해 출산 의혹이 있었습니다.
한편 아직 장소와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결혼식도 올릴 예정이고, 현재는 케이티의 어머니가 한국에 와서 송중기 자택에서 함께하며 케이티와 출산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2017년 tvN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파트너였던 배우 송혜교와 결혼소식을 알려 전 세계가 떠들썩했었는데요. 결혼 후에도 결혼반지가 보이지 않는다. 별거했다 등의 불화설이 꾸준히 제기되더니 결국 1년 8개월 만인 지난 2019년 6월 이혼했습니다. 당초 이혼조정 신청은 송중기가 먼저 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밝혔는데요. 송중기는 입장문을 통해 "서로 잘잘못을 따져가며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송혜교도 소속사를 통해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라고 뒤이어 전했으며 서울가정법운 관계자 역시 "조정의 구체적인 내용은 밝힐 수 없다"라며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