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기부천사 박서진 온라인 투표 1위 - white board  
loading
카테고리 없음 / / 2023. 1. 19. 15:03

미스터트롯2 기부천사 박서진 온라인 투표 1위

반응형

 

 

 

미스터트롯 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시청률 20.9%로 4주 연속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많은 출연진들 사이에서 '장구의 신'이라 불리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박서진 님의 출연이 화제성 1위로 대단했는데요.  대기실에 있던 출연진들은 박서진 님의 입장에 당황함과 불편함을 내심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실력이 있다는 걸 장구 없이 노래로 증명해 주었습니다. 

 

 

 

 

 

 

MC 박성주 님은 나훈아의 붉은 입술을 부른 박서진 님에게 미스터트롯 2에 참가하게 된 이유를 질문했는데요. 

"장구로만 유명 해진 것에 대해 회의감을 느꼈다"라며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고 이어 "장구 치는 걔 말고 가수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라고 박서진 님이 이야기했습니다. 

 

미스터트롯 2 새로운전설 : 박서진

 

박서진 님은 장구의 신이 아닌 트로트가수 박서진으로 기어에 남기 위해 첫 도전곡을 장구 없이 노래로만 실력을 보여줬고 TV조선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8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장구 없는 무대가 어색한지 박서진 님은 1절에서 안절부절못한 모습을 보이며 마이크를 꼭 쥐는 모습에 판정단들은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적응한 듯 능숙한 솜씨로 판정단의 하트를 모두 받아 올하트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판정단들은 무대를 본 후 "장구 없이 노래를 처음 듣는 것 같다. 장구 없이 목소리가 정말 잘 들리는데 중저음, 고음까지 목소리가 좋다"

 

 

 

 

 

 

 

 

"박서진이 어렸을 땐 장구 없이 노래했었는데 나를 보여줄 수 있는 도구로 장구를 선택했고 지금은 내가 기댔던 도구가 발목을 잡는 도구가 되어버렸다. 그걸 떼기까지 얼마나 노력이 필요했을까,,, 노래로 승부 봐도 되니까 그냥 불러라고 조언을 해주고 싶다. " 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전설의시작 출연자 박서진

 

 

'박서진'의 정보

 

2013년 싱글앨범 '꿈'으로 데뷔한 박서진(본명:박효빈)은 1995년생 올해 나이 29세로 장구를 이용한 퍼포먼스로 노래를 부르면서 장구의 신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남 사천 출생이며, 트로트 가수로 빠른 속도로 팬들을 모으면서 트로트계의 차세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17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차치하고 왕중왕전까지 하면서 더 주목받기 시작했고, 2018년에 발표한 신곡 '밀어 밀어'로 처음 개최한 단독 콘서트는 10분 만에 매진이 되었습니다. 많은 팬들과 큰 인기로 전국노래자랑의 초대가수로 출연을 했습니다. 

 

2019년 불후이 명곡 '박성훈'편에 홍경민과 함께 출연해서 우승을 했으며, 2020년 불후의 명곡 '강진&진성'편에 출연하여 또 한 번 우승을 했습니다. 

 

2020년 설날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에 초대되어 씨름 경기 전에 '밀어 밀어'를 개사하여 축하공연을 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출연진 박서진

 

- 학력 : 삼천포초등학교(졸업) / 삼천포중학교(졸업) / 경진고등학교 (중퇴)

- 가족 : 아버지 박경상, 어머니 김유미, 동생 박효정

- 소속사 : 타조 엔터테인먼트

- 경력 : 인천시 지체장애인협회 홍보대사

- 수상 : 2015 한국재능 나눔 대상 / 2015 다문화예술대상 신인가수상 / 2015 글로벌 기부문화 공헌대상

 

 

미스터트롯2 새로은전설 출연진 박서진 

 

박서진 님은 어렸을 때부터 활동을 해왔는데요. 2년 전 불후의 명곡에서 솔직한 입담으로 피부과 시술과 눈 성형을 했다고 당당하게 고백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서진 님 자신의 외모 변화를 솔직하고 쿨하게 인정해 웃음과 인기를 동시에 얻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 출연진 박서진

 

미스터트롯 2 - 새로운 전설이 12일 방송시작과 더불어 1주 차 대국민 응원투표 결과가 공개됐는데요. 

 

지난 6일에서 11일에 걸쳐 진행된 투표에서 1위 박서진, 2위 황민호, 3월 박지현, 4위 안성훈, 5위 김용필로 이미 팬덤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박서진 님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출처 / TV 조선 홈페이지 내

 

최근 박서진과 팬클럽 '닻별'이 연세세브란스병원에 희귀·난치성 환자를 위해 치료비와 생계비로 1000만 원을 기부했고 이외에도 장학금, 성금, 발전기금 등 꾸준한 기부와 지속적인 선행을 통해 선한 영향력의 표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매주(목) 오후 10:00~

이번 19일 방송에선 팀미션과 1:1 데스매치가 펼쳐지면서 이제부터 시작인데요. 

마음씨도 착한 박서진 님, 제2위 임영웅이 될 수 있을지, 방송 기대되고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